와이키키 트롤리(Waikiki Trolley)란?

와이키키 트롤리는 오하우 섬의 주요 관광지와 쇼핑몰을 중심으로 운행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전에 와이키키를 방문한 적이 있다면, 우리의 호놀룰루 왕복 클래식 트롤리를 경험했을 수도 있겠네요! 어서 해외로 나와, 즐거움으로 가득한 우리의 파라다이스 섬을 탐험해 보세요!

시작

1986년 4월 18일, 와이키키 트롤리는 단 두 대의 버스로 시작하였습니다. 이 첫 트롤리는 1900년대에 전기 트롤리가 나타난 이후로 오하우 길거리에서 가장 유명한 명물이 되었습니다. 와이키키 트롤리는 현재 50대 이상의 트롤리를 운행하고 있으며, 진품 금관 악기와 나무 장식으로 꾸며진 샌프란시스코의 고전적인 케이블카를 복제해서 만들었습니다. 첫 번째 정류장은 로열 하와이 쇼핑센터, 호놀룰루 동물원, 와이키키 아쿠아리움과 알라모아나 쇼핑센터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이 투어는 단지 5달러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2년 뒤인 1988년, 와이키키 트롤리는 호놀룰루의 시내와 현재 “호놀룰루 시티 투어(레드 라인)”로 운행 중인 “올드타운 호놀룰루 투어”로 노선을 확대하였습니다. 당신은 또한, 킹 카메하메하 동상과 이올라니 궁전이 포함된 [뉴 와이키키 트롤리]에서 많은 역사적 관광지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트롤리 드라이버가 현지인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작은 역사적 비밀들을 말해줄 수도 있습니다.


현재

현재 와이키키 트롤리는 서쪽 끝의 차이나타운부터, 동쪽 끝의 카할라 몰까지를 운행하며, 호놀룰루와 그 주변의 가장 정교한 노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4년 동안, 와이키키 트롤리는 8만 명 이상의 승객들을 운반하고 지구를 8번 이상 횡단한 정도의 거리를 운행하였습니다. 하와이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은 편리하고 교육적인 교통수단이라는 점에서 와이키키 트롤리를 아주 많이 사랑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거슬러 여행하고 하와이의 역사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지금 당장 티켓을 예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