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quently Asked Questions

1. 와이키키 현지 내에서 트롤리 패스를 살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로열 하와이안 애비뉴와 칼라카우아 애비뉴가 만나는 T Galleria DFS 반지하에 와이키키 트롤리 티켓 부스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바우처 교환 및 실물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2. 와키키키 트롤리 버스 내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3. 트롤리 승·하차시 제약들이 있나요?

유효한 패스를 사용할 경우,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에서 언제든지 승·하차가 가능합니다.

4. 휠체어를 이용하는 승객도 트롤리 탑승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모든 핑크라인과 블루라인은 휠체어 이용이 자유롭지만 레드, 그린, 퍼플라인에는 트롤리 승강기 장치가 있는 트롤리가 노선 당 한대가 배차되어 있기 때문에
808-926-7604로 연락 하시어 승·하차 정보에 대해 문의 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5. 4일 패스권의 경우, 4일 동안 연이어 사용해야 하나요?

7일 이내에 4일 동안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7일 패스권의 경우, 7일 동안 연이어 사용해야 하나요?

10일 이내에 7일 동안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 와이키키 트롤리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와이키키 트롤리 고객센터는 아래와 같이 호놀룰루 지역 두 곳에 있습니다. 

● DFS 갤러리아 -> 월~토: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 알라모아나 센터(해안 방면) -> 월~토: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8. 와이키키 트롤리가 애리조나 메모리얼까지 가나요?

2016년 4월 1일부터 신규 노선인 퍼플라인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퍼플라인은 애리조나 메모리얼에 정차하며, USS 미주리 그리고 퍼시픽 에비에이션 뮤지엄을 통과합니다.

9. 와이키키 트롤리가 하나우마 베이까지 가나요?

네. 하나우마 베이까지 운행 합니다. 하지만 하나우마 베이는 생태계 보전 지역이기에 호놀룰루 시에 의해 일부 인원만 입장할 수 있도록 엄격하게 통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와이키키 트롤리는 사진 촬영을 하는 데 있어 최적화된 장소까지만 모셔다드리고 있으나 사진 촬영 후 반드시 버스에 재승차 하셔야 됩니다.

10. 와이키키 트롤리는 다이아몬드 헤드까지 가나요? 꼭대기까지 하이킹 할 수 있나요?

네, 그린라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분화구까지 직행으로 갔다가 와이키키로 복귀하는 일정입니다.

11. 와이키키 트롤리를 통해 와이키키 국제공항을 오고 갈 수 있나요?

현재 국제공항 노선 서비스는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12. 여행사회원 승인을 받으려면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

여행사 회원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며, 내부 확인 및 승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13. 와이키키 트롤리 관련 기획전에 필요한 이미지와 로고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와이키키 트롤리 사무실(02-754-6003)에 전화로 요청하시거나, 이메일 (aloha@waikikitrolley.co.kr)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14. 여행사회원이 트롤리 패스권 구매 시, 최소 구매수량이 있나요?

최소 구매수량은 없으며, 단 1장도 구매 가능합니다.

15. 여행사회원이 트롤리 패스권 구매 시,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법인카드 결제 및 무통장 입금 모두 가능합니다.

16. 트롤리 패스권 바우처를 미리 실물티켓으로 교환해도 되나요?

네. 트롤리 티켓 개시는 트롤리 탑승 시 이루어지기 때문에 바우처를 미리 실물티켓으로 교환하셔서 편한 날짜에 탑승하시면 됩니다.